참여의큰숲 - 은평구 주민참여 온라인 플랫폼
은평구 주민참여 온라인플랫폼

로그인
검색

주민사업제안

  1. 제안
  2. 토론
  3. 투표
  4. 실행
진행 중 ㅣ 29일 남음

[환경] 진관 3로 가로수 정비 꼭 해주세요

  • 제안기간: 2026.06.26~2026.07.25
  • 작성자: 예삐11
2026.06.26 15:24

진관2로 마고정쪽은 작은 키 나무들과 큰 키 나무 (이팝나무?)들이 조화롭게 가로수가 조성돼 있는데,

유독 진관 3로 구파발 라미안 922동 923동 쪽엔 작은 키 나무들만 있고, 키가큰 나무들이 없습니다.

이에 갈을 걷다가도, 버스를 기다리다가도, 비가 올 때도 , 땡볕에 쓰러질 듯 함들어도  그늘 하나 없이 휑하게 방치된 느낌입니다.

푸른 숲 북한산이 있는 동네에 어울리도록 진관3로 가로수 길을 꼭 정바해 주세요.

마고정처럼 키 큰 나무들이 아름답게 조성돼 그늘도 있고 쉴 곳도 있었으면 좋갯습니다.

공감

제안 동의

이 제안에 1명이 공감합니다.

0 / 1,000

댓글 (0)